Close

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 선발급 예상평 - 집에 일찍 귀가 하시기를 ###

작성자
jikimi60
작성일
2004-03-05 00:00:00
조회
5409
IP
..
추천
0
자.. 오늘도 큰 욕심 부리지 마시고 집에 일찍들 귀가하시기를 바라며..

### 선발 1경주 예상평 - 쉬시거나 소액베팅 권해드립니다. ###
금요일이라 그 어떤 경주도 맹신은 절대 금물이긴 하나, 본 편성상 특별승급 걸려 있는 1번 지종오를 빼놓고는 생각키 어려운 1경주라고 하겠습니다. 우선 1번 지종오를 믿어보기로 하고, 후착이 문제인 경주인데 4번 오세영 선수는 과감히 제외해도 무방할듯 싶고, 5,6,7번이 간만의 출전이라 꽤나 어려운 경주중의 하나라고 보셔야 하겠습니다. 

후착으론 보여지는 전력상 승부욕 강하고 운영능력 좋은 3번 남정일 선수가 가장 돋보인다고 할 수 있어 1순위로 추천드릴 수 있겠고, 같은 10기인 2번 원호경 선수 역시 근래 컨디션이 괜찮은 편으로 보여지는 바 간과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허나, 1번 지종오를 축으로 두세차권 살 수도 없는 노릇인 경주로 확률면에서는 1-3(쌍)이 가장 높아 보이긴 하나 최저배당 형성될 차권에 무리한 승부를 볼 수도 없는 노릇.. 또한 5,6,7번의 몸상태 체크가 거의 되어지지 않는 상황속에서 더더욱 무리한 승부는 자제해야 할 듯 싶습니다.

결론 - 쉬어 갈 것을 권해 드립니다. 그래도 베팅하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1-3,2(쌍) 중에서 찍어먹기 하시길 권해드립니다만 절대 무리한 베팅은 금하시길 바랍니다.

### 선발 2경주 예상평 - 어렵지만 노려볼만한 경주 ###
현장에서는 보여지는 전력상 6번 유진우와 7번 구자면이 최저배당이 형성될 것입니다. 허나 6번 유진우를  강축으로 봐주기는 힘들다 하겠습니다. 

앞선에서 때릴 가능성 높은 3번이 6,7번의 타겟이 될 가능성이 높아 3번 엄영학은 배당만 잡아먹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겠고, 잠실주로의 특성상 3번의 입상 가능성은 보여질 배당에 비해서는 베팅메리트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하겠습니다. 

또한, 6번 유진우와 7번 구자면의 경주운영 습성상 사실 이 둘의 동반 입상 가능성은 상당히 희박해 보여지는 경주로 후미쪽에서 기회 엿볼 4번 임경빈의 입상퍼센티지가 상당해 보이는 경주입니다.

결론 - 강베팅은 자제해야겠습니다만, 배당 획득 가능성 높아 보이는 경주로 적정베팅으로 승부해볼만한 경주입니다. 

4-6(복,쌍) / 4-7(복,쌍) 베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복승식대 쌍승식 비율을 복(70%)/쌍(30%) 돈 조절 베팅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 선발급 전 예상을 올리려 했습니다만.. 집에 일찍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2경주 적중 배당이라면 만족하시고 집에 귀가하실 수 있으실 듯 .......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등록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