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이건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미리 양해바랍니다 아나운서가 출발직전에 멘트날리죠 한번씩 "가장 좋은 보트는 0번입니다 " 그래서 항상 고민했습니다 왜 가장좋은 모터나 보트를 알고있다면 왜 같은 보트로 승부를 겨루지 않을까 하고요 하지만 경정 경주를 계속보면서 느낀것은 보트나 모터가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는 몰라도 핵심적인것은 아니다 선수들 개개인의 경기를 어떻게 전개하는가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대율 그날의 컨디션 파악도요 맨날 착순에 못들어오던 선수가 초반경기부터 3착 3착 4착을 반복하면 저는 후반경기에 머리놓고 피아노칩니다 선수의 승부근성은 무시못하는것 같습니다 한 선수가 그날 승부본다싶으면 기수에 상관없이 눈치를 챘다면 그냥 보내주는것도 같고 뭐 자주있는 일은 아니지만 경기 기록을 보니 그런것 같더라구요 그날 컨디션 좋고 승부근성이 높다 싶은 선수의 경기를 유심히 보다보면 그런 느낌 안드세요? 아 저 선수 되게 열심히 운전하네 라든지.. 와 과감한 턴을자꾸 시도하는것도 같고.. 그러다 다들 집중력 떨어질때 쯤 되면 사고치더라구요 머리로 들어오던지 머리로 들어올 보트들 잠수시키고 고배당터트리던지 하여튼 저는 그날 그날 선수의 컨디션과 승부근성을 캐치 잘하는게 경정 에서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