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14경주 황승호 vs 정충교 영혼의 맞다이 어제 납득하기 힘든 행동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뒷통수를 쳤던 황승호 오늘은 경본에서 징벌적 편성을 짜아준 느낌을 강하게 받게끔 승호 너 한번 고생좀 해봐라 아님 오늘은 니 실력을 증명해보던지라고 출주표가 승호에게 메세지를 던지고 있는듯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앞은 성현 승호 현경이 변수가 아닌 상수처럼 줄서기를 해야할테고 뒤에 봉철 병하 충교 주석으로 서느냐 봉철 충교 병하 주석으로 서느냐가 변수인데... 개인적 희망으로는 전자로 선다면 충교가 조금 더 유리할거 같다고 보는데 과연 그렇게 할지에 대한 확신은 안섭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나의 바람과 그들의 줄서기간의 괴리가 자주 발생하기에 늘 조심스럽게 접근 내 희망사항대로 행복회로를 펼쳐서 접근을 해보자면 봉철이가 선두유도원 퇴피후에 병하 충교 주석을 달고 그대로 성현이 앞까지만 넘어가주면 눈치빠른 승호가 내선으로 기어들어와서 봉철 뒤를 파고드는 타이밍에 병하와 겹쳐지는 두 대열이 나란히 포개지는 상황이 발생할테고 그틈에 몸싸움 약한 병하가 바로 봉철을 넘어가는 희망사항이 이루어 진다면 결승선에 도착하는 순서는 충교-병하-주석이라는 행복회로 풀로 가득찬 결과가 나옴 그외에 기타 줄서기와 상상가능한 전개내용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고 차권만 뽑아내 보자면 충교-승호 쌍승 충교-승호-병하,주석,현경 삼쌍 이정도 까지만 추천을 하고 승호가 난관을 극복하고 머리치는 상황은 배제합니다.. 그래도 머리치면 그래 너 잘났다 하고 끝낼수 있을만큼의 금액만 배팅하시길 그럼 오늘은 가볍게 중고배당 추천해보고 물러갑니다 추천 한번 눌러주삼 ~~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