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일전에 김광근에 관한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광근이 플레이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선배들 한테 참교육좀 당했으면 한다 했는데 오늘 연호한테 개 뚜까 맞았네. 그래도 자빠지는거 보니간 마음이 짠 하네 아이고 연호야 아 좀 살살 다라지 아 죽겠다. 이 집단이란건 까이고 깨지고 하면서 성장하고 질서를 배우는거고 그걸 이겨냈을때 큰선수가 되는거다. (정해민이도 신인때 김주동이한테 개매너짓 하다 골로갈뻔 했지. 그때는 자신의 행동이 잘못된줄 몰랐다더라고.) 광근이 큰부상 아니길 바라고 우승에대한 집념은 높이산다.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sskim007 2023.04.07 00:32 | IP : 122.38.***.62 | 신고
자력승부 안하고 빌붙어서 타려니 낙차란 결과를 만남, 예전 신인들은 무조건 선행승부 했음. 현 경륜판이 파,비파업으로 구분되지만, 나름의 암묵적인 룰이 있었는데..요즘 신인들 너무 시건방지게 잔차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