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부산1경주 결승

작성자
iamjsyis
작성일
2012-04-08 09:32:24
조회
1983
IP
59.17.***.54
추천
1
결승경주인 만큼 어느 한 선수를 제외하기힘든 경주!
2번 김용대 선수가 유리한 배번으로 출발대 총성과함께 좋은 자리잡고 원종배선수 후미 마크할 확률이 커 보임. 하지만 두바퀴 남긴 상황에서는 원종배 후미에 조영근 선수가 잡을 수도 있어보임.
자리잡기가 어수선하게 진행되겠지만 두바퀴 남은 상황은 결국 7-4-1-3-6-5-2
타종과 함께 이근우 선수 기습선행,  김용대 선수가 이근우를 마크한다면 김용대 선수는 내선에서 마지막 주회때 기회를 엿볼수 있겠고 , 이주민 선수가  이들 두 선수를 따라 붙지 않는다면 원종배 선수도 위험!
하지만 이들 기습하는 이 두선수 뒤에 이주민 선수가 따라 붙어 주행한다면 한바퀴 선행 젖히기 타이밍 챤스, 이를 차분히 따라가던 원종배 선수가 직선에서 추입하면서 원종배-조영근(김용대)차권으로 마무리될 가능성이 커 보임. 하지만 앞서 말한대로 이주민 선수가 원종배를 의식하여 이근우선수 뒤를 한타이밍 늦게 나간다면 앞선에있는 김성수, 한임식 선수에게 절대 유리한 상황이 발생.
이런 경우 마지막 코너에서 한임식 선수의 추입 추주로 한임식-김성수(김용대)선수의 입상이 가능해 보임.
이번 주 특별 승급 노리는 이주민 선수는 이래 저래 이용당하거나 승부 타이밍을 놓치므로 입상에서 제외 당할 가능성이 농후해 보임.
따라서 결론은 이주민 선수의 선행 젖히기를 이용한 원종배 선수와 원종배를 마크한 조영근 선수의 동반입상이 1차적으로 기대되고 또한 이주민 선수의 부진으로 말미암아 원종배까지 그 영향이 미친다면 앞선에 있는 한임식을 중심으로 배당 나올 듯!! 한임식-김성수(김용대,원종배)차권으로 마무리 !!!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등록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