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정> 2024년 경정 고객자문위원 모집
작성일
2024-03-06 09:34:34.0
작성자
이종훈
조회수
834
<경정> 2024년 경정 고객자문위원 모집 썸네일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는 경정 고객의 주요 요구사항을 청취하여 개선 방안을 도출하고,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2024년 경정 고객자문위원'을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정 사업에 관심과 전문 지식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 자문위원은 올해 12월까지 연 3회 정도 개최되는 고객 자문위원회에 참석하고, 경정 사업 전반에 대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 자문위원 담당자는 고객이 있기에 경정이 있는 만큼 다양한 나이 및 성별로 자문위원을 구성하여 진솔한 의견과 적극적인 제안을 귀담아듣고 경정 사업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객 자문위원 지원서는 경정 누리집(www.kboat.or.kr) 고객광장-공지사항 또는 미사리 경정장 안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작성하여 안내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