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13, 14 경주

작성자
jshee720
작성일
2004-09-03 00:00:00
조회
1523
IP
..
추천
0
13경주
진우의 특성상 자기와 비슷하거나 우위의 선행이 있으면 먼저 치고 나갑니다. 물론 조금은 적당한 시점에서... 그때 영섭이가 바로 따라가면서 희진을 3,4고너에서 견제 할겁니다.  영섭-진우로 끝나겠죠. 양희진은 첫 출전이고 경험 미숙이라 진우의 노련함에 묻힐것 같네요. 만약 영섭이가 희진의 뒤쪽에 자리잡으면 진우를 이용한 희진의 1착도 유력해 보이네요.희진-영섭도 가능합니다. 
고로, 영섭-진우가 승부이며 희진을 갈려면 희진-영섭을 노려보는게... 3복승은 항상 위험한거 다 아시죠. 2명 맞추기도 힘든데...

14경주
성기-해권 이나 해권-성기 배당이 별 차이가 없을겁니다. 내 생각에는 무조건 성기가 붙을겁니다. 미웅이는 성기땜에 별다른 생각이 없을겁니다. 기세도 안 좋고.... 점식이도 딴 해권을 성기가 못 딸까? 무론, 해권이는 성기땜에 신경이 쓰이겠지만 ㅋㅋㅋㅋ 결국은 성기가 붙어 따게됩니다. 병주가 아니라면... 고마 성기-해권이로 간단하게 생각하는게 좋을듯.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등록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