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1이 태호 2정종진 3박성현 4윤현구 5 김민준 6성낙송 7김우현 줄서기는 현 구 - 종 진 -민 준 - 성 현 -우 현 - 낙 송 - 태 호가 유력 타종전후나 선도유도원 퇴피시점 대열 후미에서 기습선행승부할 파업파 이를 3-4코너 젖히기로 제압할 종진이 ..., 이를 견제할 낙송과 태호와의 목숨건(^^)경합 찻잔속의 작은 반란으로 끝날공산이 크겠지만 혹여 만에 하나 성공한다면 태호의 실격과 종진이 안드로메다 해서요, 낙 송 머리에 민준이나 성현이 걍 바램입니다. 채빈이와 종진의 독주체제와 기차놀이 지긋지긋하네요. 한경주당 38억 조금넘게 매출(2011년 그랑프리결승 이 명현 - 김 민철 쌍승)이 기록이죠 ., 펜디믹이후 매출급감 .,,,지금은 평일매출이 4억 조금상회 빅이벤트성 이라해도 10억 겨우 넘고 고객은 떠나고 본부는 갈팡질팡 누가봐도 훈련지대항편성인데 점수대로 사이좋게 기만도 이런건 없죠.., 화폐가치고려하면 8-10이상 실적저하 누구도 책임지지않쵸 한마디로 망조!!!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