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배당 나올 수도 있어 보이는 경주!! 송기윤 선수가 초주4번 배정이라 불리함이 있을 수 있겠는데 럭비공 같은 김이남 선수가 송기윤을 해제시켜줄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는 상황 , 이런 전제로 예상을 한다면... 초주 줄서기가 김이남- 심정관- 박상서-문영윤- 송기윤-박창순-김영곤 순으로 될 듯.. 문제는 박상서 문영윤 선수가 적당히 연대 플레이를 감행 할 수도 있다는 점인데, 보통 이런 경주는 약선행으로 평가되는 선수가 부담없이 경주 운영을 할 수가 있어 심정관 선수가 숨은 복병으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 김이남 선수가 타종후 그냥 길게 내달린다면 심정관 선수에겐 호재로 작용, 3-4코너에서 타이밍 놓친 박상서, 문영윤 선수가 젖히기 시도한다고 볼때, 성공한다면 박상서1착 문영윤2착으로도 보이고, 만약 박상서가 젖히기 밀린다면 문영윤도 덩달아 위험! 그렇다면 심정관과 박상서 문영윤이 젖히기 시도 할때 내선이 비는 틈을 타 송기윤, 박창순이 느닷 없이 들이밀수도 있어 보임. 따라서 게임이 정상적이라고 볼땐 박상서 -문영윤 차권으로 마감, 이상하게 흘러간다면 심정관 복승축으로 송기윤, 박창순, 박상서가 좋을 듯!! 또 하나의 변수라면 심정관 박상서를 버리고 문영윤이 선행 공략하다면, 송기윤 1착, 문영윤 2착. 결론은 문영윤 선수가 우승할 가능성이 생각보다 적은 경주라는 점. 따라서 쌍승선택 차권은 조심!!!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