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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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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희님 관련한 고객만족실 직원 업무처리 행태에 관한 답변.

작성자
푸른하늘
작성일
2012-06-15 17:07:27
조회
1823
IP
110.14.***.246
추천
2
고객광장-고객의 소리에 이해하지못할 승강기 이용자 규정과 고객만족실 책임자의

웃기지도 않은 고객응대태도에 대한 경본의 답변이 올라있어 이곳에 전합니다.

1. 해당직원에 대한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답니다 - 스스로 뉘우치는 맘이 있었으면 합니다.

2. 이성희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맘 전하는 전화를  드렸다고 합니다 - 화와 서운함이 풀리셨길 ^^

3. 대여유모차 이용규정에 대해 반드시 고객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합니다.

4. 승강기이용에 대한 새로운 지침이 하달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이용가능고객 : 장애우, 65세이상고객,복지카드 소지자.
    새로운 이용자 하달지침 : 기존이용고객 + 임산부, 어린이동반고객 (공히 입장권소지자)

  규정대로만이(법에정한) 아닌 진정으로의 노약자에 대한 추가가 아쉬운 부분이었고, 이제라도
  일반 상식선의 처리에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이 글의 읽어주신 많은 륜우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고혜진님, 김학명님과 고객의 소리에
직접 글 올려주신 조한영님, 이덕구님, 염목자님, 장항서님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륜우님들의 이같은 큰 관심이 작은것부터 변화 시킬 수 있는 한 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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