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해도 해도 너무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이런걸 두고 하는 말인거 같습니다. 어제는 2착한 선수에서 배당이 나왔지만 오늘 편성표를 보고참으로 답답한 마음 금할길이 없습니다. 아무리 대진표가 그리 짜여진다고는 하지만 도대체 1경주부터 14경주까지 뚜껑을 열어보지 않은 이상에야 누가 들어올지 누가 빠질지 과연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예상을 올리는것은 자유지만 그냥 읽는 재미로만 생각하시고 과연 오늘은 누가 들어오고 빠지는지 그것만 보십시요... 오늘 떨어지면 내일은 떨어진 선수들이 각 경기마다 축으로 나올테니 참 보면 볼수록 출주표 기가 막히게 짜여졌네요 머리도 없는데 머리를 고르는것도 그렇지만 거기다 2착은 또 누굴... 정말이지 오늘은 알거지 되기 십상인 날이네요 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