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경륜운영본부에서 얼마나 륜우들을 생각하느냐면요.......

작성자
푸른하늘
작성일
2012-06-10 11:12:21
조회
3449
IP
110.14.***.246
추천
2
고객광장 고객의 소리에 들어가셔서 6.10일 작성된 고객(이성희님-실명거론죄송합니다)님의

"고객만족실 업무처리 행태"에 보시면 다수의 인원이 보고있지 않을때 고객응대태도와  업무

처리방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무조건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원칙대로 처리되어야하고,  경륜본부의 한 직원은 원칙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걸 자유로이 임의대로 모든걸 사용할 수 있다는 자세를 보여주는 직원분이

계십니다. 그런데 그 직원이 고객만족실에서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노력해야하는 고객응대

담당자라네요. 전 직원의 모습은 아닐지라도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에 그런분이라.....

자기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다른직원들에게까지 욕먹게하는 행동은 안타깝기 그지없네요.

아니겠죠?  이것이 경본직원의 고객응대태도의 본보기는......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 흐린다는 그거겠죠?

고객의 소리를 읽다가 참 어이없어 글 올립니다.

이런일이  조회수가 넘 적어 답답해 이곳에 올립니다.

그리고 글 올리신 이성희님, 이 시간 화가 조금이라도 풀리셨길바라며 적절한 조치결과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등록

  • vive123 2012.06.11 05:58  |  IP : 119.194.***.100  |  신고

    경본 의 사훈 ((고객은 봉이다))
                      ((고객들 돈 있을때 회쳐 먹자))
                      ((고객은 무신 도박에 빠진 바부들이지))
  • 푸른하늘 2012.06.10 23:49  |  IP : 110.14.***.246  |  신고

    기름기 흐르는 느끼한 말들이 많은데 누가 설명 좀 해주세요 당최 무슨 말인지....?
    
    고객만족경영-반성-재 다짐.
    고객만족경영의 실천->이론과 논리의 접근불가->진정으로,마음으로 다가가는경영기술적인 접근.
    고품격 서비스 제공->고객욕구 충족.
    절차와 방침 교육 등등...바른생활 교과서 낭독인가?
    아 !!  속 미슥거리네. 김치 좀 먹어야겠다 아무래도.....ㅠㅠ
  • young2016 2012.06.10 23:46  |  IP : 183.96.**.186  |  신고

    저런 썩어빠진 직원들이 정말로 있긴 있엇군요!!
    고객보다 직원인 자기 자신이 위에있다고 생각하는 거만한 행동 썩어빠진 직원  퇴출운동이라도 해야겟읍니다..
  • 푸른하늘 2012.06.10 23:35  |  IP : 110.14.***.246  |  신고

    4.다만 들어올때는 400원을 안내는 고객도 있어 장애우,65세이상,복지카드 미 소지자는 절대 이용할 수 없다.
     (아기를 앞으로 안고, 한 아이는 손을 잡고, 대여유모차에 짐을 싣고 있어도 예외는 없다-부정이용자의혹)
    이렇게 정석대로 운영(?)하면서 당당히 에리베이터를 이용한 해당직원은 어디에 속할까요?
    1-장애우다. 2-65세이상이다(동안일뿐이다). 3-복지카드가 있다.
  • 푸른하늘 2012.06.10 23:27  |  IP : 110.14.***.246  |  신고

    위 글에 대한 답변이 올라왔네요.  아주 교과서적인 이상적인 답변이네요. 요지는...
    
    1.고객지적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는 유모차 대여직원의 이용방법 전달불고지에 있다-교육시키겠다 !
    2.해당직원에게 절차 및 방법등을 교육시키겠다-책임자가 그정도도 모르면서 고객만족실에 앉아있어?
    3.엘리베이터 사용하며 나갈때는 입장료 400원을 낸것이 확인돼 제지 않는다.
  • gmhk11 2012.06.10 20:47  |  IP : 218.156.**.107  |  신고

    동영상보려고 로그인도안했는데....참으로가관이네요..ㅆ ...ㅍ...고객만족 넘쉽게들월급받아가서그런가확 육두문자올릴뻔했네요 ...서서볼일보지마라..눈에띄면혼내준걸다 엉아가..그 애기엄마넘속상하셨을거같은데..기분좀풀리셨나몰것네요...혼자서아이둘되리거 본장가시면힘드실텐데..암쪼록.기분푸세효~
  • cch1994 2012.06.10 19:17  |  IP : 112.169.***.218  |  신고

    썩을대로 썩은 조직이고 도박때문에 월급받고사는 놈들이 오히려 고객들을 무시하는 얼빠진것들 담당자 그놈은 당장 짤라야함
  • vive123 2012.06.10 16:39  |  IP : 119.194.***.100  |  신고

    민주당 으로 보내세요...고객관리단!@!!!!
  • jun4384 2012.06.10 16:08  |  IP : 116.41.*.45  |  신고

    항의 글 올려주시고 경본에 전화 한통씩 해주시면 좋을텐데요
    하다하다 별 넘 다 나오네요 말세야~
  • jun4384 2012.06.10 16:05  |  IP : 116.41.*.45  |  신고

    어디서 굴러온 낙하산인지 잘 걸렸네요
    경륜돔 직원들도 못마땅하게 생각 하는 모양입니다
    지금 추적중...이런 비상식적인 넘들은 추방되야 합니다
    한마리 양!아!치 넘이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 욕 먹이고  있네요
    고객 알기를 지들 봉으로만 아는 몇몇 직원들 도려내야 합니다
    전영희님의 관심에 감사 드리구요 
    많은 경륜팬들이 이 사건에 대해서 한 마디씩
  • 푸른하늘 2012.06.10 11:22  |  IP : 110.14.***.246  |  신고

    경본에서는 어떤식의 답변이 올라올지 저도 궁금해집니다.
    
    답변올라오는대로 이곳에 결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