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여태까지 1기부터 18기. 기수까지. 다 보아 왔지만..이건 기수가 아닙니다..17기 까지만 해도 선배가 뒤에 붙던 아니던 선행 일색이엇는데...이 기수들은 선배 등쳐 묵네요..해도해도 너무해서 글 올려 봅니다//진짜 실력잇으면 이러진 않겟죠?...조호성도 나라 위하던,개인욕심이던 그리 열심히 뛰고있고 박성백 선수도 마찬 가지고요....전 다른거 바라지 않고요.....제발 선배들 죽이지 말고 실력으로 함 해보라고 말하고 싶어서 써봅니다//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23rubber 2012.06.22 23:38 | IP : 114.205.***.92 | 신고
ㅎㅎ 가라앉히시고 몇경주,18기누구? 아! 그렇구나!하고 동감때리져 전 오늘 근무땜에 배팅도 륜장도 못갔거덜랑요 근데 14경 잠깐 동영상봤는데 용범이 배영이앞서 열나 밟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