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2000년 시드니올림픽 포인트경기에서 1점 차이로 4위에 그치며 통한의 눈물을 흘려야 했던 조호성. 올림픽 메달의 꿈을 위해 경륜 은퇴 후 인고의 세월을 보내며 훈련에 매진한 성적표를 받아볼 날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조호성이 메달을 노리는 종목은 <옴니엄> 경기입니다. 옴니엄은 250m flying lap, 포인트경기, 제외경기, 4km 개인추발, 스크래치, 1km 독주의 6가지로 구성돼있습니다.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를 모두 소화해야 하는 경기인데, 조호성은 피나는 노력으로 런던올림픽 전초전 성격이었던 올해 2월에 열린 <런던 트랙올림픽>에서 세계 상위랭커들과 겨뤄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더불어 2011년부터 트랙올림픽에 4회 출전하여 3차례의 은메달을 따냄으로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메달 전망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 부디, <런던올림픽>에서 어깨를 짓누르는 중압감을 이겨내고 한국 사이클계의 숙원이자 조호성 개인에게도 평생의 꿈인 올림픽 메달의 영광을 누리길 기원합니다.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