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1오병일 2방해구 3박희석 4전 호 5김호석 6김명중 7손충환 최근 1~2경주에선 고배당보다는 뎃길로 마감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경주 또한 편성상 뎃길 이외의 결과를 기대하기는 힘들겠죠... 혹 2방해구선수가 노련하게 경주를 풀어간다면 중고배당이 가능하겠지만... 거의 매경주 힘에 의존하는 2방해구선수에게 노련한경주운영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이네요... 그래서 뎃길 구도로 그림을 그리겠는데요... 4전 호선수가 선행 후 내선에서 기회를 엿보겠구요... 2방해구선수가 한바퀴 선행으로 승부수를 띄우겠네요... 6김명중선수는 2방해구선수를 마크 후 3~4코너즈음에서 승부를 하겠는데요... 추입은 물론 젖히기(제치기)도 가능한 6김명중선수는 무난히 입상에 성공하겠네요... 6김명중선수의 각력을 생각했을때... 또한명의 입상후보로는.... 선행 후 지구력 승부할 2방해구선수 보다는... 선행 후 2방해구선수는 물론 6김명중선수까지 받아 마크 후 추입 시도할 4전 호선수... 추입력 발군이고.. 또 부산에서 좋은성적내 기세 좋은만큼... 입상호보로써 손색이 없어보이네요... 그래서 이번경주는... 6김명중-4전 호 (복)....(쌍승도 가능하겠지만...복이 안전하기에...) 가장 믿음이 가는 차권이네요... 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