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공지사항

고객광장 공지사항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5시까지 미입장 시 자동 예약 취소 안내

작성자
영업총괄팀
작성일
2021.05.28
조회
11581
첨부파일

  5월 28일(금)부터 스마트입장시스템 입장신청 후

 15시까지 해당영업장을 방문하지 않으실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00  미입장고객 자동취소 사전 안내 [알림톡(문자) 발송]

  15:00  예약 자동취소 [안내 알림톡(문자) 발송]

 

 ※ 취소 좌석에 한하여

     15시 ~ 16시까지 당일 입장신청 가능

 

 더 많은 고객님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행되는 조치오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입장신청 시간 변경 ]

 - 기존 <입장전일 17시 ~ 당일 17시 이전>에서

 <입장전일 17시 ~ 당일 16시 이전>으로 변경

 

 

감사합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