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K-POP과 함께 하는 광명스피돔 러브콘서트개최(보도자료 11월13일자)
작성일
2016-11-16 18:06:2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79
세계의 K-POP과 함께 하는 광명스피돔 러브콘서트개최
 
8.jpg
 
걸스데이, 빅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등 국내 최정상 인기 아이돌 광명스피돔 총출동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30일(수)에 광명스피돔에서 펼쳐진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경륜개장 10주년을 맞이하여 경륜 메카, 광명 스피돔에서 “광명스피돔 러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걸스데이, 빅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DJ DOC, BAP, 달샤벳 등 K팝 한류를 이끈 아이돌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진행은 최고 인기 콤비로 알려진 투맨쇼의 황태자 윤형빈&붐이 함께 한다. 특히, 이들은 경륜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프로경륜선수용 유니폼”을 착용한 채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색 퍼포먼스도 야심차게 마련 중이다.
 
경륜 관계자는 “스피돔은 복합문화레저공간으로 거듭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편한 쉼터이자 문화공간이 되고 싶다. 광명시민뿐만 아니라 K-pop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이번 콘서트 장소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입장권은 무료이며, 사전 예매는 15일 14시 부터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help/notice/46787)와 “KSPO 경륜경정” SNS이벤트 (facebook.com/kspokrace) 참여를 통해 할 수 있다.
녹화중계는 SBS 러브 103.5FM에서 12월 4일(일) 송출될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