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하남시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 전달
작성일
2020-07-01 09:50:01.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3390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REGO4057.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548pixel, 세로 3162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0년 06월 19일 오후 3:02

<정병찬 총괄본부장(오른쪽)이 유희선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미사 경정공원내 관람동에서 열린 하남시 사회복지기관 지원 사업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과 유희선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1960만 원이며 하남시 관내 12개 사회복지기관을 이용하는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주민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체육·문화 활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취약계층 가정 내 어르신 건강증진 활동, 함께 가는 희망 나눔 댄스교실, 뇌 건강 운동 등이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지만 우리 주변에 계신 취약계층분들의 어려움은 더욱 큰 걸로 알고 있다. 다양한 체육·문화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유희선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 내에 경제적 위기와 정신적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 경륜·경정이 장기간 휴장 중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위기 극복을 위해 힘써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4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노사가 공동으로 모금한 기부금 5천만 원, 광명시 쪽방촌을 찾아 마스크, 라면, 연탄 등 생활키트 등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17개 장외지점 인근에 위치한 사회복지협의회 및 아동지역센터 등 20개 단체에 6월 중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