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정 인권 경영 선포식 가져...
작성일
2019-04-22 11:28:42.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1848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1555473055170-1.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3024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9년 04월 16일 오후 4:42

<권동연 경주운영본부장이 경정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인권 경영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6() 미사리경정장에서 권동연 경주운영본부장, 이재학 경정선수회장 그리고 경정 직원과 선수 등 경정 이해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정 인권 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은 경정 직원과 선수 등 이해관계자 간에 인권 존중 문화 정착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경정 상황에 특화된 인권 경영 선언문 선포, 인권 침해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실천수칙 마련, 이행 의무화 및 경각심 고취를 위한 포스터 제작과 부착 등 구체적인 안들을 제시하였다.

  

또한 국가인권위원회 이광영 인권교육운영팀장을 초청하여 인권의 이해, 공직자와 인권 정신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 날 강연에서는 최근 제기된 스포츠계의 인권 관련 사례와 인권 선진국으로 나가기 위한 방안 등이 경정 임직원과 선수들에게 전달되었다.

 

권동연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금번 선포식을 계기로 경정 이해관계자 간에 상호 존중과 배려의 문화가 자리 잡길 바란다. 직원과 선수는 고객의 입장에서 직원은 선수의 입장에서 선수는 직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역지사지의 정신을 견지하길 바란다.”라며 인권경영의 정착과 확산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