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금조성총괄본부는 지난달 28일 미사 경정장에서 방역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코로나19 생활 방역’ 교육을 시행했다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기금조성총괄본부는 지난달 28일 미사 경정장 관람동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방역 약품 살포 방법, 사무실 내 개인 방역 방법 등 교육
이번 교육은 미사 경정장에 근무하는 팀별 방역담당자와 방역 시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방역 약품 살포 방법, 사무실 내 개인 방역 방법,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직원 준수 사항 등으로 이뤄졌다. 강의는 하남시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방역지정 업체 도움을 받아 시행했다.
◆ 방역 효과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
교육에 참석한 방역담당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방역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게되어 유익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직원들의 경계심이 낮아질 수 있는데 오늘 받은 생활방역 교육을 다른 직원들과 공유해 사무실 내 개인 방역이 소홀해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금조성총괄본부는 고객과 직원들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광명 스피돔과 미사 경정장 시설물을 대상으로 매일 2회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1회 외부 전문업체를 통해 정기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