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 3개 부문 은상 2개, 동상 2개 수상(보도자료 8월20일자)
작성일
2017-08-24 16:31:57.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146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 3개 부문 은상 2, 동상 2개 수상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SNS경진대회.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001pixel, 세로 2326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7년 03월 18일 오후 3:40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본부장 이명호)는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에서 선정하는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 3개 부문에서 은상 2, 동상 2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경영활동을 15개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 비즈니스 시상 프로그램으로 평가결과에 따라 금상, 은상, 동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60여 개국에서 출품된 3,900 여편의 작품을 전세계에서 선발된 20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심사하여 수상작을 선정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올해 경륜경정 대학생 SNS 홍보 경진대회, 경륜 스피돔을 활용한 K-POP 콘서트 개최 등을 출품하여 기업 커뮤니케이션 홍보 부문에서 은상 2, 마케팅 부문에서 동상 1,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팀 부문에서 동상 1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특히 경륜·경정이 사행산업으로 간주되어 각종 광고 규제를 받는 제한적인 환경에서 스피돔(경륜돔경기장)이라는 장소 콘텐츠를 활용해 전략적인 마케팅 대안을 마련했다는 점과 젊은 층 대상 낮은 사업 인지도를 극복하기 위해 대학생 경진대회 포맷을 활용하여 색다른 홍보 방안을 발굴했다는 점에서 등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어 올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김윤희 마케팅 팀장은 이번 2017 국제비지니스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그 동안 정부 건전화 정책에 의한 사행 산업의 광고·홍보 활동 규제 정책에 따라 사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대안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며 노력을 기울여 왔다. 앞으로도 경륜·경정의 긍정적인 이미지 확산을 위해 새롭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상 시상식은 오는 10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W호텔에서 열린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