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경주 품질 향상 위한 경주 운영 간담회 가져...
작성일
2020-08-24 13:22:33.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2850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REGO6623.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184pixel, 세로 2624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0년 08월 14일 오후 3:05

<김성택 총괄본부장(오른쪽 첫 번째)과 경륜·경정 경주실 직원 등이 모여 경주 운영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5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경륜·경정 경주운영본부 소속 임직원이 모여 경주 운영 간담회가져

사업 환경 변화에 따른 대안 모색, 경주 운영제도 개선사항, 선수 인권 향상 방안 등에 대해 논의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기금조성총괄본부는 지난 5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미사 경정장과 광명 스피돔에서 경륜·경정 경주 운영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경륜·경정 경주 품질 향상을 위해 제도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당면한 현안사항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김성택 총괄본부장과 경륜·경정 경주실, 공정불법대응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코로나19로 임시휴장 중인 경륜·경정 사업환경 변화에 따른 대안 모색, 경주 운영제도 개선사항, 선수 인권 향상 방안, 경주 용어 통일 등에 대해 논의를 하는 한편 온라인 발매 도입을 모색하기 위해 활발한 논의를 펼쳤다.

 

김성택 기금조성총괄본부장은 한 자리에 모여 집단지성을 발휘해 그동안 부족한 부분을 돌아보고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좋은 기회로 삼길 바란다. 경륜·경정 사업 환경이 그 어느때보다 어렵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은 면밀히 살펴 향후 경륜·경정 경주 운영에 반영 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들과 적극적으로 협의 해 나갈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