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군포시청을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는 최용필 산본지점장(오른쪽 세 번째), 한대희 군포시장(왼쪽 세번째)>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 산본지점은 지난 15일(목) 군포시청 시장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대희 군포시장, 관내 4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장 그리고 최용필 산본지점장 등이 참석하였다.
전달된 기부금은 군포시 관내 4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되어 저소득층 청소년 문화체험, 복지 사각지대 해소, 저소득 가정 및 기초생활보장수급자 가정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지역사회와 지역민을 위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산본지점에 고마움을 표시하였고, 문화교실 운영에도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이에 최용필 산본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나눔경영을 통해 공공기관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륜경정사업본부 산본지점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지원한 금액은 총 3000만원 상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