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경륜장 고객 입장 시작, 조심스럽게 제모습 되찾아
작성일
2021-11-12 10:24:46.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2751
<경륜> 경륜장 고객 입장 시작, 조심스럽게 제모습 되찾아 썸네일

5일부터 광명스피돔(경륜 본장)15개 전 지점에 고객입장 시작

입구에서 백신접종 또는 PCR음성 확인서, 사전 입장신청 여부 등 확인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으로 지난 5일부터 광명스피돔(경륜 본장)을 비롯한 15개 전 지점에 고객들의 입장이 시작됐다.

 

1년여 기간 동안 영업장에 고객들이 입장하지 못한 만큼 일찍부터 전 직원들은 팔을 걷어붙이고 안전한 손님맞이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 날 경륜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철저한 방역절차를 거쳐야만 했다. 고객들은 출입구에서 우선적으로 코로나 백신접종 완료(QR코드 인증) 또는 PCR검사 음성 확인서 지참 여부를 확인받고 이상이 없는 경우 사전에 PC나 모바일을 통해 입장예약 신청 후 승인된 QR코드를 확인받는 절차를 거쳤다.

 

이어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발열체크와 손 소독기 사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T머니 카드(입장료)를 태그하고 나서야 경륜장 입장이 가능했다. 위 입장절차 중 어느 하나라도 확인되지 않은 고객들은 다시 집으로 발길을 돌려야만 했다.

 

입장 방법을 알지 못하고 온 고객은 직원의 안내에 따라 현장에서 스마트 입장신청을 한 후 정해진 절차에 따라 입장을 할 수 있었다. 물론 입장 정원에 따라 잔여좌석이 있는 경우에만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을 할 수 있는 최대 인원은 영업장별 좌석 수를 기준으로 한다. 광명본장 97백명을 비롯해 전 영업장에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은 24천여명이다.

 

또한 영업장 내에서는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기, 공조, 밀집예방 안내 등 지속적인 방역 관리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고함함성 자제, 좌석이동 최소화 등에 대한 계도활동도 펼쳤다. 고객들은 대부분 이러한 방역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질서 있게 행동하면서 자신의 안전을 지켰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입장절차를 알지 못하고 방문하신 일부 고객 분들과의 혼선도 있었으나 이는 고객을 포함한 영업장 전체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정해진 입장절차를 꼭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오랜만에 재 입장인 만큼 더욱 세밀한 곳까지 고객 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반영하여 불편함 없이 경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