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8월 6일 특별대상경륜, 온라인으로 경주권 구매하자!
작성일
2021-08-12 16:28:09.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2563
8월 6일 특별대상경륜, 온라인으로 경주권 구매하자! 썸네일

오는 8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특별대상경륜부터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경주권을 구매할 수 있다. 경정 경주권 온라인 구매는 11일부터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오랫동안 경륜경정 경주를 가까이서 지켜보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대상경주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발 빠른 온라인 가입이 필요한 이유다.

 

그럼 온라인으로 경주권을 구매하기 위한 몇 가지 궁금증을 풀어보자.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경륜경정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앱(Speed-On)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PC에서는 오는 6일부터 접속이 가능하다. 기존에 그린카드앱을 설치한 이용자는 그린카드앱을 지우고 새로운 스피드온 앱으로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가입절차를 마치면 경륜 뿐 아니라 경정경주에 대한 경주권 구매가 1경주 당 5만원까지 가능하다.

 

은행계좌 등록과정에서는 거래 은행을 하나은행으로 선택하여 등록하는 경우 스피드온에서 간단하게 예치금의 충전과 인출이 가능하다. 그 외 은행의 경우 인출계좌 등록 후 가상계좌(하나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를 발급받을 수 있다. 가상계좌로 입금 시 일정부분 수수료가 발생하며 이는 본인부담으로 수수료가 차감되어 예치금으로 충전된다. 가상계좌 입금 외에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경주영상은 경주가 종료되면 순위확정 후 녹화영상을 공개한다. 이는 경주영상이 불법도박에 활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이번에 구축한 온라인 발매시스템은 기존에 사용하던 전자카드를 기반으로 개인정보 보호조치 등 보안기술을 강화하여 구축하였다. 청소년 접근 차단 등을 위한 실명제, 본인기기만 사용가능하도록 하는 11기기 사용제한, 중복로그인 방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시스템으로 구현하였다.

 

이번 특별대상경주 부터는 고객 누구나 경주권을 구매할 수 있어 경주결과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정종진과 임채빈에 집중한다.

정종진과 임채빈은 경륜경주에서 단 한 번도 마주치지 않았으나 2024년 올림픽 출전을 위해 모인 KSPO 경륜 트랙팀의 팀원으로서 지난 63주간 합숙훈련을 하며 서로 장단점을 이미 파악했을 것이고 스피돔 트랙에서 상대방에게 일격을 가하기 위하여 지금도 무더위를 뒤로하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과연 승리의 기쁨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그 결과가 기다려진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