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통 큰 기부로 어려운 이웃 돕기에 나서
작성일
2023-09-27 09:19:42.0
작성자
전명호
조회수
4289
<경륜·경정>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통 큰 기부로 어려운 이웃 돕기에 나서 썸네일

경륜경정 임직원들이 한가위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여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과 경륜경정 영업점이 소재하고 있는 광명시, 하남시 등의 취약계층 이웃들을 대상으로 총 5,9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선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예천, 문경, 단양의 저소득층에게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500만원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한가위 명절 분위기에 더욱 외로움을 느끼고 계실 독거 어르신을 위해 1,00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 외에도 하남시 푸드뱅크, 천안삼일육아원, 장안종합사회복지관 등 보육시설 아동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3,400만원을 기부하였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임직원들의 사랑나눔은 단순히 기부금을 전달하는 데 머물지 않았다. 경륜경정사랑나눔봉사단은 지난 20일 장애인 복지시설인 광명 사랑의 집을 찾아 기부금을 전달함과 동시에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사랑의 집 시설 내외부를 청소하고 환경 개보수 활동을 펼쳐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부금 전액을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해 소외계층뿐만 아니라 지역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어 무척이나 뜻깊다. 이번 나눔이 힘든 상황에 처한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공공기관으로서 ESG 경영을 통한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