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대학체육부 경기력 향상 지원금 기탁
작성일
2022-11-21 09:57:06.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2541
<경륜경정> 대학체육부 경기력 향상 지원금 기탁 썸네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16일 경북 영주시 소재 동양대학교(총장 이하운)에 대학체육부 경기력 향상과 우수 체육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동양대학교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이홍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장, 이하운 동양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경기력 향상 지원금은 동양대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체육부의 전지훈련비, 훈련용품 구입비 등으로 안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동양대학교 체육부는 축구, 배드민턴, 복싱, 육상 종목에 50여명의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다.

 

영주시 관내에 위치한 경륜훈련원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2016년부터 동양대학교에 지원금을 전달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전달된 지원금이 종목별 경기력을 향상 시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동양대학교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하운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 도움을 주신 경주사업총괄본부에 감사드린다.”오늘 지원금이 선수들이 꿈과 목표를 이루는 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날 동양대학교는 지원금을 받은 후 경주사업총괄본부에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감사패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