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통> 경륜·경정,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작성일
2024-04-24 09:50:09.0
작성자
이종훈
조회수
989
<공통> 경륜·경정,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썸네일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9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오랜 기간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도움을 준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공공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아 기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여,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28일까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자전거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장애아동 후원을 위한 자전거 타기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자전거와 함께한 사진을 핵심어 표시(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누리소통망(SNS)게시하거나, 행사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집계를 통해 장애아동의 의료소모품 구매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백두대간 그란폰도 특별참가권 등을 추첨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륜경정총괄본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21일에도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서 경륜경정총괄본부 임직원, 경륜 선수, 광명스피돔 자전거 교실 수강생 등 50명이 참여하는 자전거 타기 행사를 개최하여, 목감천과 안양천 자전거도로 20km를 주행하며, 시민들에게 기부 행사 참여를 독려하는 행사를 펼쳤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