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명돔경륜장은 벌써 크리스마스!(보도자료 12월12일자)
작성일
2007-01-21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5057

□ 광명돔경륜장은 벌써 크리스마스!

광명돔경륜장이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차가운 바깥 날씨와 관계없이 늘 쾌적한 온도와 시설, 박진감 넘치는 경주,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4계절 전천후 레저공간으로 자리잡은 광명돔경륜장은 다양한 환경 장식과 이벤트, 그리고 연말 그랑프리 경륜 등 푸짐한 볼거리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은 경륜팬 맞이에 한창이다.

먼저 광명돔경륜장 정문 외벽에는 대형 「HAPPY NEW YEAR」 등이 점등되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광명돔을 찾은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고, 실내 피스타 3코너 천정에는 가운데에 자전거 모형이 설치된 대형 샹드리에 장식물이 설치되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광명돔경륜장을 꾸미고 있는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물 앞에서는 벌써부터 추억을 담기 위하여 사진찍기에 한창인 고객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스피돔라운지 옆에는 춤추는 산타와 사슴마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죤이 설치되어 가족단위 고객들의 사진 촬영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광명돔경륜장의 공연 공간인 스피돔라운지에서도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맞는 공연들을 준비하였다.

베누스트 오케스트라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신나는 뮤지컬 댄스 공연 등은 벌써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스피돔라운지에서는 산타복장을 한 산타걸들이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즉석 촬영을 해 주는 「산타와 함께 추억을!」 행사가 매주 일요일마다 실시되고 있다.

산타걸 외에도 광명돔 고객안내원과 스피돔바이크 운영 요원들도 모두 산타복장으로 연말을 맞아 광명돔을 찾은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와 함께 광명돔경륜장은 연말연시 다양한 이벤트와 경륜 최고 스타들의 빅매치도 준비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일)에는 산타걸들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산타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며,

2006년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에는 대망의 「2006 그랑프리 경륜」 결승 경주가 개최되어 경륜팬들에게 2006년 최고의 경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31일(일)에는 광명돔경륜장 입장객들에게 푸짐한 고객사은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