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존 소식
# 유성스피존 양심자전거 100대 기증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 유성스피존이 대전 도시철도공사에 양심자전거 100대를 기증했다. 경주사업본부 유성스피존은 지난 2007년부터 대전광역시 도시철도공사에 시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양심자전거를 모두 420대 기증해 왔다. 유성스피존은 대전 도시철도공사와 함께 양심자전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12월 3일(목) 노후된 자전거를 교체하고 부족한 수량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로 100대를 기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07년부터 자전거 기증사업에 5000여만원의 예산이 투입되었으며, 양심자전거는 대전 정부청사역을 비롯하여 대전 시내 22개 역사에 많게는 20까지 배치되어 대전 시민들의 편리한 운송수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의정부 스피존 경륜고객과 선수와의 만남 행사
경주사업본부 의정부스피존이 12월 4일(금) 스피존 경륜선수와 고객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특선급 김석호 선수와 우수급 이제인 선수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의정부 스피좀 고객홀(중앙통로)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경륜팬들과 함께 즉석 기념사진을 찍고 최근 훈련상황과 건강 관리 등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약 300여명의 경륜팬들이 행사에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선수들의 친필사인과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경주사업본부는 선수들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키우기 위해 지점을 순회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의정부스피존에서 13번째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