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클리닉 고객건강 프로젝트
‘짧은만남
긴행복’ 행사
"팬들의 몸과 마음, 모두 챙겨드립니다“
경륜경정클리닉이 고객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건전한 레저 문화 정착을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가 운영하는 경륜경정클리닉은 3월 17일부터 약 한달 동안, 찾아가는 체력검진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경주사업본부 건전레저팀은 3월 17일(수)부터 4월 11일(일)까지 광명 스피돔과 미사리경정장은 물론 18개 장외지점을 순회하는 “경륜·경정 클리닉 고객만남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리닉은 검진서비스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광명 스피돔과 의정부 스피존에서 상시 운영하고 있는 국민건강체력콜센터의 운동처방사, 임상병리사, 심리상담사 등 전문요원 7명을 이번 행사에 투입한다. 경륜경정 경주가 열리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순회서비스가 열리며 2명의 운동처방사가 체지방(비만도), 체력(악력)을 측정하고, 심리상담사가 게임몰입을 방지하는 Mind Care 등 건강심리 상담을 해준다. 그밖에도 혈액, 혈압, 폐활량 등 기본적인 건강검진 서비스가 이루어지며, 참여한 고객에게 스포츠 타올(매일, 선착순 225명)을 나누어 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고객관리카드와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검진을 받을 수 있다. 3월 17일 상봉스피존을 시작으로 4월 11일 의정부스피존까지 모두 20회의 고객만남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경주사업본부는 지점 순회 건강클리닉 행사를 지난 2004년부터 해마다 두 차례 실시하고 있다.
(문의 : 클리닉센터 02-413-3112, 스피돔 체력콜센터 2067-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