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랑구 초·고교 체육꿈나무 장학금 지원(보도자료 9월 22일자)
작성일
2008-09-24 11:08:00.0
작성자
조회수
4277

□ 중랑구 초·고교 체육꿈나무 장학금 지원
 - 경륜사업의 공익적 임무수행으로 관내 청소년 체육특기생에 꿈을 심어줘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김주훈) 경륜운영본부(사장 유원희)상봉지점(지점장 김희곤)은 관내 저소득 청소년 체육특기생을 발굴, 지원함으로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경륜사업의 공익적 임무를 수행하고 경륜의 인식전환 및 인지도향상을 도모하고자 9월 26일(금) 상봉지점에서 중랑구 소재 7개 초·고등학교의 마라톤, 태권도, 축구, 필드하키, 탁구등 체육특기생 10명에게 20만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공단 홍보영상물 상영, 견학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수여학생 학부모 및 교사, 중랑구청 주민생활지원과장을 비롯하여, 상봉2동사무소 및 국민생활체육 중랑구자전거연합회장과 언론사 사장 등 관계인사가 참석, 대상 청소년들에게 꿈을 실어주며 격려하였다.

이어서 김희곤 상봉지점장은 향후 더 많은 체육특기생을 발굴, 지원을 확대해 나아감으로서 지역사회발전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는 다짐도 잊지 않았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