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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제2차 경륜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경주사업본부는 7월 12일(일) 스피돔 5층 대회의실에서 2009 제2차 경정고객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고객자문위원 8명은 11시부터 열린 자문회의에서 사업운영 및 홍보, 기타 고객서비스 제고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으며, 스피돔 문화·놀이시설 리모델링 추진계획과 지난 4월 1차 자문위원회에서 도출된 고객의견의 추진상황에 대해 보고받았다. 경륜고객자문위원회는 경주사업본부가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사업에 반영하기 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제도이다. 경주사업본부 고객만족실은 참여를 희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심사를 거쳐 고객자문위원 15명을 선정해 분기별로 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