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이 '사랑의 장미'를 드립니다. (보도자료 4월 3일자)
작성일
2011-04-06 12:08:38.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51

경륜/경정이 '사랑의 장미'를 드립니다.

고객에게 사랑을 전하고 화훼 농가도 돕는 '일석이조'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을 전하세요.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경륜/경정 고객과 시민을 위해 '사랑의 장미이벤트'를 연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4월 3일과 7일, 광명스피돔과 미사리경정장에서 경륜/경정 여성고객과 커플, 가족 고객을 에게 '사랑의 장미'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스피돔과 경정장에서 개최한다. 스피돔은 3일(일) 오후 4시부터 스피돔 2층 출입구에서, 경정장은 7일(목) 오후 2시부터 장미 꽃다발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다고 전한다. 전북도에 따르면 전북지역은 연간 2,000만달러 상당의 장미를 일본에 수출하는 장미 주산지이지만 최근들어 장미 수출 감소와 단가하락 등, 전북지역의 장미 수출 농가가 이웃나라 일본의 재해에 따른 간접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한다. 이 소식을 들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대지진 피해 여파로 판매가 급감하고 있는 지역 화훼 농가를 살리기 위해 장미 2만송이를 구입해 이번 장미이벤트를 열게 되었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전희재 경주사업본부장은 직접 현장에 나와 고객에게 일일이 장미를 전하면서, "장미를 통해 경륜경정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다"며 "아울러 이번 행사가 일본 대지진의 간접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의 화훼 농가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피돔에서 1만4000송이, 경정장에서는 6,000송이를 나누어 준다. 하나의 꽃대에 여러 송이가 있는 '스프레이'와 한 줄기에 큰 꽃송이가 달린 '대륜' 품종이며, 수출용으로 엄선된 고급 장미다. 4월 3일 광명 스피돔을 찾은 고객은 5송이에서 20송이 한 묶음의 꽃다발을 선물로 받으면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