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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일 민원상담실장 운영
경륜을 운영하는 광명 스피돔의 분야별 최고 책임자가 고객을 만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은 고객파트, 사업전략, IT부문, 경주 운영 등 각 부문별 최고 책임자가 팬들을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실무에 반영하기 위해 '일일민원상담실장'을 5월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일 민원상담실장은 현장에 직접 나가 고객의 주요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각 부서에 통보하고 조치결과를 확인하는 등, 고객 의견 수렴과 피드백까지 책임진다. 5월 29일에는 고객만족실장이 6월 19일에는 사업전략실장이 스피돔 2층 고객안내실에서 고객을 만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은 2009년부터 부문별 최고책임자가 참여하는 일일 민원실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