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회 SBS스포츠체널배 특선급 우승 홍석한 선수 인터뷰(보도자료 4월15일자)
작성일
2007-04-26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4763

제12회 SBS스포츠체널배 특선급 우승 홍석한(32·8기) 선수 인터뷰

1. SBS스포츠체널배 대상경주 특선급 우승을 축하한다. 소감은?

올 시즌 처음으로 출전한 대상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해 너무 기쁘다. 쟁쟁한 선수들이 대거 출전했기 때문에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경기가 의외로 잘 풀려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

2. 가장 의식이 되었던 선수와 경주에서의 전법은 무엇이었나?

아무래도 13기 수석 졸업생인 노태경 선수를 의식 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노태경 선수의 후미를 마크하는데 주력을 했는데 다행이 마크가 돼서 막판 손쉽게 역전승을 거둘 수가 있었다.  

3. 금주 컨디션은?

감기 때문에 조금 신경이 쓰이기는 했으나 경기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었다. 컨디션은 대체로 만족할 만한 수준 이었다.

4. 이번 대상 경기를 대비해 훈련은 어떻게 하였는가?

대상경주라고 해서 특별히 훈련량을 늘리지는 않았다. 훈련은 평소대로 했다. 단, 컨디션 조절에는 많은 신경을 쓰면서 대상경주에 대비를 하였다. 평소 시합을 앞두고는 자전거 위주의 훈련을 하고 시합이 없을 때는 부족한 체력을 보충하는데 주력하였다.

5. 올 시즌 각오와 목표는?

이번 대상경주 우승을 계기로 앞으로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최근 3년간 올스타전 우승을 못했다. 일단은 올스타전 진출이 목표지만 나름대로 우승 욕심도 가지고 있다.

6. 광명돔을 찾아주신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많은 팬들이 보내주신 저에 대한 신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 경주 한 경주에 최선을 다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