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11회 문화일보배 대상경륜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5월 1일부터 5월 3일까지 제11회 문화일보배 대상경륜을 개최한다. 경주사업본부는 이번 대상경륜은 맞이하여 다양한 문화행사와 고객사은행사를 펼친다. 대상경륜 결승이 펼쳐지는 3일(일) 스피돔과 스피존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교통카드(2,000원) 2만개를 증정한다. 한편 경주사업본부 고객만족실은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스피돔라운지와 야외 광장에서 펼칠 계획이다. 아리랑 국제방송의 오픈스튜디오가 페달 광장에 설치되며, 마술쇼와 댄스퍼레이드, 요들송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 5월 3일(일) 스피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어린이날을 이틀 앞둔 5월 3일(일),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스피돔에서 펼친다. 아리랑 국제방송의 라디오 프로그램, 'K-Pop Zone'의 오픈스튜디오가 스피돔 패달광장에 설치된다. 'K-Pop Zone'은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한국의 가요를 세계에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광명지역의 다문화가정을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동남아와 유럽에 있는 가족과 친지에게 사연을 낭송하고 좋아하는 한국가요를 들려주는 참여이벤트도 마련했다.
경주사업본부 관계자는 “영어로 방송을 진행하는 오픈 스튜디오는 스피돔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교육 체험이 될 것입니다. 해외로 송출되는 아리랑 방송의 장점을 살려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되새기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 스피돔 문화라운지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특집 공연을 구성했다. ‘뚱딴지와 서기원’의 마술쇼, ‘그레이트 치어리더’의 댄스퍼레이드, 어린이 요들송 중창단 ‘체리토마토’의 요들송 공연이 5경주부터 11경주 사이에 무대에 오른다.
문의 : 02-2067-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