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명스피돔 경찰과 손잡고 학교폭력 예방한다 (보도자료 6월 2일자)
작성일
2013-06-05 09:50:5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351

광명스피돔 경찰과 손잡고 학교폭력 예방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이 경찰과 손잡고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에 나선다.

 

광명스피돔은 지난 5월 31일(금) 광명경찰서에서 이철희 경륜경정사업본부장과 김종섭 광명경찰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스피돔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 공감프로젝트 협약을 맺고 자전거를 활용한 학교폭력 예방 및 치유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

 

현 정부가 척결해야할 4대악 중의 하나로 규정한 학교폭력을 자전거를 배우고 타는 과정을 통해 예방하고 줄여나가겠다는 것이 이 캠페인의 취지다.

 

협약에 따라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앞으로 위기 청소년들의 선도와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한편 광명경찰서와 청소년 교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스피돔은 광명경찰서에서 운영 중인 청소년 선도 프로그램 '드림 프로젝트'를 수료한 청소년 2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여름방학 기간 중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프"를 운영한다. 참가 청소년들은 인천 영종도 경정훈련원에서 1박 2일간 경륜선수, 경찰관과 함께 자전거 라이딩과 등산 등 각종 스포츠 활동과 문화체험 행사에 참여해 심신을 치유 받게 된다.

 

스피돔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