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9월 가을맞이, 경륜, 경정 다양한 행사 개최 (보도자료 9월 2일자)
작성일
2012-09-06 10:04:00.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178

9월 가을맞이, 경륜, 경정 다양한 행사 개최


    올해는 유난히 자연재해가 잦았다. 104년 만의 가뭄, 18년만의 폭염에 이어, 태풍 볼라벤까지 우리나라의 기상환경은 그야말로 혹독했다. 하지만 그러한 시련도 지나가고,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것이 곧 천고마비, 수확의 계절인 가을이 오기가 얼마 남지 않은 듯싶다. 이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가을으로 가는 문턱인 9월을 맞이하여 광명스피돔과 미사리 경정장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진다고 말했다. 우선 광명스피돔에서는 매주 토, 일 5-8경주 후 1일 4회씩 전자현악, B-boy, 재즈밴드, 매직쇼, 여성댄스, 통기타, 팝페라, 한국무용 등이 2층 스피돔 라운지에서 펼쳐지고, 9월 16일(일)과 23일(일)에는 파워스텝퍼와 에어바운스 축구와 같은 고객참여 스포츠문화 참여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미사리 경정장 2층 미사홀에서는 매주 목요일 10:20부터 11:00까지 BMC팀의 K-Pop댄스, 누리탭퍼의 탭댄스, 이미테이션 가수 방쉬리의 공연, KBS 현대생활백수에서 ‘대한민국에 안되는 게 어딨니?’ 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고혜성씨가 자신감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경륜경정 고객님들에게 다양하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9월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