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경륜 다승왕 이현구 선수,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보도자료 2월14일자)
작성일
2016-02-18 10:31:18.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859

지난해 경륜 다승왕 이현구 선수,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


지난해 경륜 다승왕인 이현구 선수가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해 ‘경륜 다승왕’과 ‘2015 올해의 선수상’ 등 4관왕을 달성한 이현구 선수가 화요일 간판 예능프로그램인 SBS ‘스타킹’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현구 선수는 지난 1일 SBS등촌동공개홀에서 진행된 ‘스타킹’ 방송녹화에 참여하여 전국닭싸움대회 1인자와 한판승부를 벌였다. 이번 녹화에서는 닭싸움 국내 1인자와 다양한 직업군 1인자 7명과의 닭싸움 대결이 펼쳐졌는데, 이현구 선수는 한국 경륜 1인자의 자격으로 참가하게 된 것이다.

 

이날 이현구 선수는 사이클 롤러타기 시범과 함께 경륜선수들의 특징 중의 하나인 튼튼한 하체를 선보이며 MC를 비롯하여 연예인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현구 선수는 “경륜선수를 대표하여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경륜을 알리는 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현구 선수가 출연한 SBS ‘스타킹’은 2.16(화) 저녁 8시 55분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