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명스피돔, 어린이 날 행사 '풍성'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가 제 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일) 광명스피돔 중앙광장과 페달광장에서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한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우리 어린이들이 광명스피돔에서 어린이날 하루만큼은 신나게 뛰어놀며 신체와 정서발달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 스피돔 야외에는 특설무대가 설치돼 어린이 인형극과 뮤지컬 공연, 비트서클 팀의 타악 퍼포먼스 및 용인대 시범단의 태권도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스피돔 중앙광장은 자전거 레이싱, 물 보트, 해적선, 미키삐에로, 미끄럼틀 등 총 5종의 대형에어바운스 놀이동산으로 변신해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는다.
또 캐리커처 그려주기,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피에로가 매직풍선을 만들어주는 등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돼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페달광장에서는 윷놀이, 투호놀이 등 가족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참여 가족들에는 기념선물도 증정한다. 이밖에 클레이 화분 만들기, 비행기 만들기 등 체험행사도 운영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어린이날 광명스피돔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크레파스와 색연필 등 학용품과 테디베어 인형을 선물할 계획이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광명스피돔 어린이날 행사가 우리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