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2 도박중독 예방치유를 위한 공모전 시상식 열려 (보도자료 12월 16일자)
작성일
2012-12-20 14:18:28.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355

2012 도박중독 예방치유를 위한 공모전 시상식 열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도박중독 예방치유를 위한 광고/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12월 16일(일) 광명스피돔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24일부터 11월 25일까지 33일간 건전레저와 도박중독 예방관련 자유 주제로 UCC, 포스터, 체험수기 총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3개 부문 총338편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10일간 1차,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4편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심사는 주제적합성,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표현력, 완성도, 공감성, 실용성 등 각 부문 총 4개의 심사 항목을 두고 진행되었다. 심사결과 UCC부문 최우수작은 김현실 씨의 ‘희망길벗이 함께 합니다’가, 포스터부문은 최우수작은 없고 이용기 씨의 ‘즐거움은 달리고, 몰입은 멈춰주세요’와 차정숙 씨의 ‘자신만의 제한선을 지키는 당신이 진정한 경륜 챔피언’이 우수작을 차지하였다. 체험수기부문은 박지홍 씨의 ‘OB가 나버린 내 인생을’이 최우수작의 영광을 안았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도박중독 예방 및 건전레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며 이를 통해 희망길벗 경륜경정중독예방치유센터를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고 수상작품 중 UCC와 포스터는 경주방송 및 건전화 포스터로 활용하며, 체험수기의 경우 희망길벗 정기 간행물을 통해 고객과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박중독 예방치유를 위한 공모전 시상식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