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국민체육진흥공단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오른쪽)과 인하대학교 박수정 예술체육학부장이 경륜경정 사업 홍보 등에 대한 상호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인하대학교와 지난 10일(수) 미사리경정장에서 정병찬 총괄본부장과 박수정 예술체육학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산업의 발전 도모 및 경륜경정 사업 홍보」에 관한 상호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으로 산학(産學)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스포츠 산업 발전으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와 경륜경정 사업의 홍보사업을 공동 노력하게 된다. 또한, 우수 경정 후보생 발굴을 위한 지원 체계 강화와 시설물 사용 편의 제공, 기타 공동 발전을 위한 제반 사업에도 상호 협력키로 했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체육 분야에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은 공공기관으로서 우리 공단이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금번 업무협약으로 경륜경정에서 창출할 수 있는 스포츠산업의 역할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학교에서는 우수한 학생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