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고객의소리

고객광장 고객의소리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업무상 질의, 칭찬, 불만사항 등을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

저희 경륜과 관련된 업무상 질의, 칭찬, 불만사항등을 자유롭게 기술하는 '고객의 소리'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에 대하여는 온라인민원사무처리지침에 의거하여 답변을 드리며,처리결과는 e-mail,또는 휴대폰 SMS로 통보해 드립니다.

고객의 소리 표준처리 시간 할당제

  • 고객의 소리에 대한 신속한 응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표준 처리시한을 설정하여 운영합니다.
  • 등록된 민원의 처리과정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 2 부서지정, 3 처리중, 4 답변완료

구분 업무성격 처리시한
전자민원 시정요구 부서지정 후 3일 이내
고객의 소리 업무상 질문, 칭찬, 개선, 건의 부서지정 후 1일 이내
고객제안 정책제안 부서지정 후 3일 이내
부조리 신고센터 비리고발 수시

1일(고객의소리), 3일(전자민원) 등 표준처리시한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시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처리시한내 1차 답변 게시후 내용을 보완하여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처리결과 고객평가제

글을 올리신 고객은 전자민원이나, 고객의 소리의 답변결과에 대해 고객이 내용의 충실성 등을 평가하실수 있으며 평가결과는 의사 결정자에게 가감없이 전달되어 정책결정 과정에 반영됩니다.

답변에 대한 평가를 내려주세요.

1. 회신내용은 충실했습니까?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 그렇지않다 매우그렇지않다
2. 처리기간은 적절했습니까?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 그렇지않다 매우그렇지않다
3. 답변태도는 친절했습니까?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 그렇지않다 매우그렇지않다
4. 처리가 적극적이었습니까?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 그렇지않다 매우그렇지않다
5. 답변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 그렇지않다 매우그렇지않다
기타 의견 (주관식)

게시글 임의삭제 금지

고객광장을 통해 제시된 고객님의 의견 및 이에 대한 KSPO의 답변은 우리 KSPO의 소중한 자산이자, 다른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답변부서가 지정된 게시글은 임의삭제가 금지됩니다.
다만 본인이 자신의 게시글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경우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삭제할 수 있습니다.

KSPO업무와 무관한 상업적 광고, 비방, 욕설 등 건전한 온라인 문화정착을 저해하는 게시글은 사전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